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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공지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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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얼리 가이드

    주얼리 관련 안내드리겠습니다  ◡̈ 빈티지 주얼리는 출시 후 오랜 세월을 거쳐 보관되어 온 제품들이 대부분입니다.그렇기에 착용 또는 보관 시에 섬세하게 관리해주셔야 할 사항들이 존재합니다. 아래의 사항들을 숙지하신 후, 소중히 관리해주시면 더욱 오랫동안 제품의 가치를 지켜내실 수 있습니다. 1.보관 관련주얼리 제품은 장시간 직사광선이나 습기에 노출될 경우, 금속 특성에 따라 변색이나 변형, 손상을 입습니다. 착용 뒤에는 부드러운 마른 천으로 닦아주신 후 공기가 닿지 않도록 지퍼팩에 보관해주셔야 오래오래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2.제품 변형 관련주얼리 제품은 보통 얇은 금속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은 충격에도 끊어짐이나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오픈 전 부식이나 끊어짐이 발생할 만한 부분을 미리 더블체크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악세사리의 경우 과실 여부를 판단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제품 배송 중의 일어난 문제나 수령 직후 문제인 경우 무상으로 책임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 착용 후 수선이 필요하신 경우 유상으로 진행되며, 제품에 따라 현상태복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3.스톤 빠짐 관련주얼리에 스톤이 있는 디자인의 경우, 보통 본딩 작업으로 부착되어있습니다. 본딩 제품의 경우 보관이나 착용 환경에 따라서 스톤 이탈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제품 배송 중의 일어난 문제나 수령 직후 문제인 경우에는 무상으로 책임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 착용 후 수선이 필요하신 경우 유상으로 진행되며, 제품에 따라 현상태복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4.금속 냄새 관련24K 순금이 아닌 일반적인 악세사리 소재의 주얼리의 경우, 화학적 반응으로 금속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인은 매우 다양하며 사용자의 피부타입, 보관법에 따라서 반응 정도도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부분에 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보관시 1번 사항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는 점 안내드립니다.5.925 실버 제품관련 (구매하신 제품이 925실버 제품인 경우에 필독해주시기 바랍니다.)- 925실버 제품은 공기 중에 오래 노출이 되면 까맣게 변색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은세척액이나 치약으로 닦아주시면 색과 광택 복원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925실버 제품은 다른 금속에 비해 무른 특성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힘을 가하면 표면의 흠집이나 변형이 생길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여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착용하시다가 사용감이 많이 느껴지신다면, 가까운 금은방에서 폴리싱 작업을 통해 깨끗한 상태로 복원이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컬러엠보싱이 있는 디자인의 경우,  폴리싱작업이 불가할 수 있으니 협의를 통해 진행해주세요.)6. 케어 관련현재 악세사리 관련 수선 및 각종 케어는 따로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월드개런티가 가능한 브랜드의 경우 매장 방문 해주시고, 또는 가까운 금은방이나 악세사리 업체에 문의바랍니다.연락하실 수 있는 주얼리 케어 전문업체에 대한 안내는 가능하니 문의남겨주시면 됩니다.

    빈티크 2021-09-18
  • 제품 케어 및 복원 서비스

    빈티크에서는 고객님들께 최상 컨디션의 빈티지 피스들을 선보이기 위해 오픈 전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여러 단계의 케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모든 빈티지 피스에는 그 제품 만의 가치와 히스토리가 담겨있습니다.제품들은 시간의 흐름과 세컨핸드의 특성때문에 발매 당시 컨디션에서 벗어나곤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제품이 가진 가치와 역사를 보존하면서, 컨디션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기 위한 작업들을 합니다.앞으로의 빈티크 고객님과 빈티지 피스의 새로운 시간들을 위함입니다.5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명품시계 전문 업체와 명품 주얼리 전문 업체에서만 케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명품 브랜드마다 a/s 정책이 상이하며, 커스텀이나 복원된 빈티지 제품들은 브랜드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시계 제품들은 가까운 시계 업체에서도 정비가 가능하며, 문의주시면 저희 케어 업체에서 유상 정비 받으실 수 있도록 추가 안내드립니다.제품 컨디션과 특성마다 각기 다른 케어서비스가 진행되어있음을 안내드립니다.1. 폴리싱 케어 및 재도금 케어크고 작은 스크래치를 제거하고, 새제품과 같은 광택감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메탈 케이스나, 메탈 브레이슬릿 또는 악세서리 제품에 케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골드도금 제품은 재도금 과정을 통해 변색 부분을 없애고, 원래의 골드 빛을 다시 만나실 수 있도록 재도금 케어를 진행합니다.콤비 컬러는 제품에 따라 컬러 복원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2. 배터리 교체쿼츠 무브먼트 제품의 경우 판매 전, 기본 적으로 배터리를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추후 배터리가 소진되는 경우 직접 교체해주시면 됩니다.3. 유리 교체유리에 스크래치가 있거나, 유리 자체의 선명도가 떨어져버린 경우에는 유리를 제작교체 합니다. 기존의 유리와 동일하게 디자인하여 교체해두어 내구성을 높입니다.4. 스트랩 제작서비스기존의 오리지널 브랜드 스트랩으로 수입되었지만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새로운 스트랩으로 제작 및 체결합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하더라도 오리지널 스트랩이 보관되어있는 경우 함께 발송드리고 있습니다. 5. 다이얼 복원출시년도가 오래된 제품은 다이얼이 변형되거나 손상이 생긴 경우가 존재해 복원 작업이 진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섬세하고 정교한 복원 작업을 통해 새컨디션과 같은 다이얼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6. 오버홀 서비스전문 장비를 이용해 시계 분해소지 후, 초음파 세척 및 내부 부품을 정밀히 점검하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오버홀 진행 중 손상이 발견된 부분을 점검하거나 부품을 교체하여 정비를 완료합니다. 

    빈티크 2021-09-17
  • 시계 가이드

    시계 기본 관리에 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빈티지 시계는 출시 후 오랜 세월을 거쳐 보관되어 온 제품들이 대부분입니다.그렇기에 착용 또는 보관 시에 섬세하게 관리해주셔야 할 사항들이 존재합니다. 아래의 사항들을 숙지하신 후, 소중히 관리해주시면 더욱 오랫동안 제품의 가치를 지켜내실 수 있습니다. 1.방수 관련빈티지 시계는 방수 기능에 취약한 경우가 많습니다. 제품에 습기가 차거나 물이 들어간 경우, 내부 부품이나 시계 부속품에 큰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손을 씻으실 때에도 시계에 물이 닿지 않도록 꼭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습기가 많은 날과 비가 오는 날은 최대한 착용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또한 습기가 많은 곳에 제품을 장시간 보관하지 않으셔야 합니다.(+습기 문제는 자연 고장에 해당되지 않아, 무상수리가 불가합니다. 위 사항을 준수하시면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2.용두 관련미착용시에도 용두가 안쪽으로 끝까지 잠긴 상태로 보관해주셔야, 먼지나 습기 노출 확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먼지와 습기는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3.충격 관련시계 품목은 기계의 한 종류이기 때문에 충격을 가할 경우 제품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제품에 충격을 가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4.쿼츠 무브먼트 관련(구매하신 제품이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한 경우에 필독해주시기 바랍니다.)쿼츠 무브먼트는 배터리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배터리의 교체주기는 제품별로 상이합니다.배터리 소진시 빠른 시일 내에 가까운 시계방에서 교체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방전된 배터리는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쿼츠 무브먼트는 미세 오차가 존재할 수 있으며, 착용방법과 보관방법에 따라 오차율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5. 수동 무브먼트 관련(구매하신 제품이 수동 무브먼트를 탑재한 경우에 필독해주시기 바랍니다.)수동 무브먼트는 배터리를 주기적으로 교체하지 않아도 되며, 착용 전에 크라운을 와인딩해 착용하는 방식입니다.와인딩 방법은 용두를 바깥쪽으로 당긴 후 돌려 시간을 변경하고, 다시 용두를 안쪽으로 밀어넣은 후 닫힌 상태에서 윗방향으로 돌려주시면 됩니다.강하게 와인딩할 경우 부품에 충격을 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내부에서 파손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더이상 감기지 않을 정도로만 천천히, 부드럽게 윗방향으로 감아주시길 바랍니다.6. 무상 수리 서비스 관련시계 품목은 출고 직전, 정상 작동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무상 수리 기간은 한 달이며, 내부 회로 문제 (자연 고장)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제품 판매 전 배터리교체와 내부 점검, 또는 오버홀이 진행되며 제품별로 다른 케어를 마친 후 고객님께 발송됩니다.모든 점검과 케어는 5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명품시계 전문업체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전제품 전문가의 손을 거쳐 점검이 실시되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간혹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수령하신 후 한달 이내에 자연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신 경우,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무상으로 재정비 진행해드리는 점 안내드립니다.다만 한달 이후의 문제인 경우에는 사용상의 문제라고 판단되며, 동일한 현상도 마찬가지로 유상수리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사용자의 보관방법이나, 보관환경에 따라 시계 컨디션이 급변할 수가 있기 때문에 책임수리는 한 달로 지정된 점 안내드립니다.7. 메탈 스트랩 사이즈조절 관련추가 여분 스트랩이 동봉되어있다면 스트랩 사이즈를 연장하실 수 있으며, 이 외의 경우에는 구매 전 사이즈 체크를 반드시 해주셔야합니다. 스트랩 사이즈를 변경하시려는 경우, 댁에 시계용 드라이버가 있으시다면 직접 진행해주시면 됩니다.가까운 금은방이나 시계방에서도 바로 조절가능하니 시계방 방문을 추천드립니다.8. 레더 스트랩 사이즈조절 관련레더 스트랩은 사이즈가 크거나 작은 경우, 추가 펀칭을 통해 착용자에게 알맞은 사이즈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9. 도금 제품 관련골드 색상의 시계 제품은 골드 도금처리 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시계 제품도 주얼리와 동일하게 화장품이나 향수, 땀과 같은 물질에 변색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시계 착용 후 부드러운 마른 천으로 닦아 보관하시면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브랜드별, 케이스 소재별로 도금에 변화가 일어나는 형태는 다양하며, 시계 케어업체에 의뢰하시면 도금 변색의 경우 대부분 복원이 가능합니다. 10. 오버홀 및 점검주기 관련시계는 수십, 수백개의 미세 부품들로 이루어져 작동하는 기계입니다.  오버홀과 꾸준한 점검만으로도 관리가 가능하며, 내부의 원활한 작동을 위해 3-5년마다 오버홀과 점검 권장드립니다. 오버홀과 점검은 명품을 전문으로 하는 시계 케어업체에 의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빈티크 2021-09-17
  • 전문 명품감정원과의 제휴/협력 공지

    안녕하세요, 빈티크입니다 ◡̈     빈티크는 명품감정원 라올스와 제휴/협력을 맺게되었습니다.1차적으로 일본에서 전제품 모두 여러차례 정품감정이 시행되며, 정식 통관을 거쳐 수입됩니다.     일부 제품들은 2차적으로 협력업체인 라올스를 통해 정품감정서를 발급받아 함께 오픈됩니다.    라올스는 감정 분야에서 수십여년을 활동하고 계신 전문가분들이 고문위원, 자문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감정위원들의 노하우 및 과학적인 데이터 베이스화 된 매뉴얼에 따라 진/가품 여부를 판단하고 있어 자사가 선택한 명품 전문감정업체입니다.    2차적으로 감정이 시행된 제품들에 한하여 아래와 같이 감정서/ 감정카드가 함께 출고됨을 안내드립니다.    더욱 투명하고, 신뢰가는 샵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빈티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laors)

    빈티크 2021-03-13
  • 정품관리 및 감정서발급

    안녕하세요 빈티크입니다 :)빈티크는 해외 명품브랜드 제품을 직접 셀렉하여 큐레이팅하는 세컨핸드샵입니다.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제품들을 하나하나 직접 셀렉하여 수입합니다.제품의 컨디션, 제품의 소장가치, 고객님들의 취향 등을 고려하여 신중히 셀렉하기 때문에 저희가 수입해오는 제품들에 남다른 애정을 쏟고 있습니다. 오로지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은 한 피스씩만 입고되고 있습니다. _ 명품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다보니 고객님들의 입장에서는 정품 관리 방식에 대해 당연히 우려가 되실거라 생각이 되어 저희 샵의 정책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해외에서 제품을 바잉하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하며, 정식 통관 절차를 거쳐 해외에서 수입하고 있습니다.위조품의 경우 세관 통관시 지재권 침해물품으로 분류되어 전량 폐기됩니다.   수입은 일본, 미국, 유럽 등 해외각지에서 이뤄지고 있습니다. 출처가 확실한 명품업체에서만 수입을 진행하며, 주로 일본 업체들과 거래하고 있습니다.일본 각 현의 공안위원회로부터 허가를 받아 전문감정사를 고용해 여러 차례에 걸쳐 감정을 시행하는 전문 명품업체와만 거래합니다. 위와 같은 기준에서 벗어나는 업체의 제품은 절대 취급하지 않습니다. 또한 일본에 주로 거래처를 둔 이유는 국내보다는 일본의 위조품법이 훨씬 더 강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그렇기에 저희 일본 거래처들은 더욱 정.가품 검수를 철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_ 추가적으로 정품 여부에 대한 분쟁의 여지를 남기지 않고자, 정품 감정서 발급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감정서 발급을 원하시는 분은 구매 전에 직접 문의주시어, 추가 비용(브랜드별로 상이)을 부담하시면 샵과 연계된 국내 명품감정업체에서 정품 감정서 발급이 가능합니다.감정서 발급비용은 계좌 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 감정 기간은 최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100만원 이상의 고가 제품과 일부 제품들은 추가 비용없이 감정서와 함께 출고됩니다.) - 그저 일회성 샵이 아닌, 꾸준히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는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은 샵이 되는 것을 언제나 첫번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믿고 구매하시는 저희 고객님들 한분 한분께 항상 진심을 담아 보답하는 빈티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빈티크 2020-07-05
  • 빈티크 이용시 필독 사항

    안녕하세요, 빈티크입니다.   ◡̈ 주문 전 기본 유의사항 및 배송에 관한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1. 기본 안내대체적으로 컨디션이 좋은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으나, 사진에 잡히지 않는 사용감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세컨핸드 제품의 특성을 이해하실 수 있는 분께 구매를 권해드립니다.USED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박스, 인보이스 등 구성품은 포함될 경우만 상세 페이지에 기재 되어있습니다.구성품이 없는 경우 가격대에 반영되어 있습니다.2. 환불 안내모든 품목은 전 제품 수량 1개입니다.USED 특성상 교환, 환불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결정 부탁드립니다. 3. 주문 취소 안내전 상품 단 하나의 한정 수량으로, 잦은 허수 구매 및 주문 취소시 다른 고객의 이용에 지장을 초래합니다. 시스템상 3회 이상 주문 취소시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미입금 주문취소 포함)4. 배송   배송비 : 배송비는 2700원이며, 제주도를 제외한 도서산간 지역은 5,700원 입니다.(80만원 이상 결제시 무료배송)배송일자 : 보통 평일의 경우 익일 출고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택배 발송이 불가합니다. 고가 상품의 경우 보험에 가입되어 출고됩니다. 택배 출고와 동시에 문자메세지 알림이 발송됩니다.   5. 당일 출고오전 10:00시 이전에 주문해주신 경우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택배사 사정에 따라 익일 출고될 수도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이외 궁금하신 점은 C/S Center로 편하게 문의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 C/S CENTER -카카오 플러스친구 : 빈티크          

    빈티크 2018-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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